포토갤러리

제목 2019년도 사회복지 민·관 합동 워크숍
시흥시(시장 임병택)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 일대에서 2019년 사회복지 민·관합동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.

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,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 및 시흥시가 공동 주최한 이번 워크숍은 그간 추진 주체별 분절적으로 진행해온 행사를 시흥시 최초 합동 추진 하였으며, 시흥시 민·관 사회복지 현장 종사자 95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 복지관 및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 등 선진지 사회복지사업 견락 후 시흥시 복지정책 발전방안을 공유하였습니다.

함계 참여한 시흥시사회복지사협회 윤형영(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 이사장)회장은 "시흥시는 민관협력이 어느 지자체보다 더 잘되는 점이 장점이다. 이번을 기회로 사회복지 종사자간 유대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,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." 고 전하였습니다.

시 관계자는 시흥시 사회복지 종사자간의 네트워크 구성의 첫 발걸음을 시작한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시흥시 복지서비스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. 앞으로도 지속적인 합동 워크숍을 추진하여 협력체계를 강화하겠다." 고 밝혔습니다.

또한, 앞으로도 저희 희망나누리도 지금까지 해왔듯이 지역사회에 더욱 공헌하는 법인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



▲ 함께 참여하여 시흥시 복지발전의 의지를 다지는 윤형영 희망나누리 이사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