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갤러리

제목 제5회 어울림한마당 슬로우걷기대회 개최





10월 20일,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 희망나누리의 대표적인 행사인
"제5회 어울림한마당 슬로우걷기대회" 를 개최하였습니다.

비장애인 장애인이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입구꽃아치, 갈대숲, 부흥교, 소금창고 네 곳을 거쳐 1시간 정도 걷고 행사 부스에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장애체험을 하고 기념촬영 및 수공예품 만들기를 즐긴 후 소정의 상품을 나누었습니다.

특별히 이번 5회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현장 참여 외 사전 접수를 통해 행사 당일이 아닌 8일~19일에 소규모로 정해진 걷기 코스를 걸은 후 인증사진 공유로 참여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.

시흥시북부보호작업장(박찬호) 노리터보호작업장(박영춘) 내음공간보호작업장(문종선) 어우리터보호작업장(박동규) 새누리보호작업장(김희경) 갯골사랑애보호작업장(이명우) 즐거운집단기보호(김화신) 하나더하기주간보호(박지은) 행복한홈(황종영) 누리봄보호작업장(정두분) 대야주간보호(고일웅) 빛길주간보호(이정숙) 시흥시장애인복지관(홍갑표) 평안의집(김재은) 아름다운세상(임재이) 장곡종합복지관(김연신), 갈비테어린이집(홍은정),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(한은애), 시흥시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, 비젼하우스, 희망목감홈, 희망박달홈, 비젼하우스 부모회,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부모회, 시흥시청 관계부서 에서 함께하는 등 총 500여명 참가하였습니다.

도움 주신 시흥시 및 소중한 발걸음을 내딛어주신 참여자 모든 분들과 언제나 희망나누리의 사업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후원자 분들이 있어 이런 뜻깊은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.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저희 희망나누리도 복지 현장에서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



 ▲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장애체험 부스




  ▲ 소중한 발걸음을 함께 내딛어주신 참여자분들의 걷기 코스 인증샷




  1   2